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1. [기타] 휴대전화 중간자리가 3자리일 경우엔 인증을 받을 수 없나요?
2. [기타] 대여소 위치는 16곳 뿐인가요? 추가해 주세요
3. [기타] 자전거를 대여한 곳에만 반납해야 하나요?
4. [기타] 현장 무인 단말기(키오스크)에서 대여절차를 마치면 바로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나요?
5. [기타] 대여소(스테이션)는 무엇인가요?
6. [기타] 대여했는데 자전거가 잘 빠지지 않아요
7. [기타] 대여시간을 초과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8. [기타] 회원정보 및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9. [기타] 회원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모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10. [기타] 회원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
11. [기타] 회원가입은 아무나 할 수 있나요?
12. [방법]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3. [기타] 거치소(스테이션)의 사용현황을 알 수 있나요?
14. [기타] 반납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5. [기타] 자전거를 반납하려는데 거치소(스테이션)에 비어있는 거치대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16. [기타] 대여한 자전거는 어떻게 반납하나요?
17. [기타] 자전거는 최대 몇 시간동안 대여가 가능한가요?
18. [기타] 자전거를 거치대가 아닌곳에 임시로 보관할 수 없나요?
19.[기타] 회원카드를 미 소지해도 대여가 가능한가요?
20. [기타] 자전거 대여는 언제 가능한가요?
21. [방법] 대여한 자전거는 어디서 반납하나요?
22. [방법] 공주시 공공자전거 대여는 어떻게 하나요?
23. [방법]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24. [기타] 회원가입은 꼭 해야하나요?
25. [결재] 자전거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26. [기타] 대여중 자전거를 분실/파손 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27. [기타] '공주시 공공자전거'란 무엇인가요?
28. [기타] 고장난 자전거가 많아요
29. [기타] 전화번호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30. [기타] 회원카드를 꼭 등록하여 사용해야 되나요?
31. [기타] 자전거를 타인명의 로 대여시 분실하였을 경우 처리 방안은?
32. [기타] 자전거를 한달정도 장기대여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33. [기타]반납을 했는데 반납 독촉 문자가 와요
34. [기타]등록된 회원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35. [기타]한사람이 2대를 동시에 빌릴수 있나요?
36. [기타]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37. [기타]다른 시의 공공자전거와도 연계하여 이용가능 한가요?
38. [기타]주소가 타지역인 사람도 가입이 가능 한가요?
39. 자전거가 정상반납이 되었는지 확인할려면 어떻게 하죠?
40. 이미 등록한 카드를 다른 아이디에 등록할수 있나요?
41. 고장난 자전거 수리는 어떻게 하나요?
42.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43. 가족 핸드폰이 명의가 한사람입니다. 어떻게 하죠?
44. 대여소마다 CCTV로 촬영하고 있나요?
45. 후불 신용카드로 카드등록이 가능한가요?
46. 자전거를 분실시 보상을 해야 하나요?
[32552] 충정남도 공주시 봉황로 1 전화 : 041-840-8504
Copyright @ 2016 GONJU CITY All Right reserved